머니상

Wiki Article

지난 몇 년(또는 아마도 10 년 이상 전)의 포커 붐에 의해 생성 된 단순한 현금의 대부분은 오래 전에 사라졌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요즘 일을 즐기는 것처럼 보이기 때문에 비디오 게임의 현재 상태를 한탄 할 필요가 없습니다.

시장 보정은 불가피했고,포커의 현재 상태는"정상"으로 돌아 오는 것으로 간주 될 수 있습니다. 돈이 위에서 아래로 비가 것이 일정 시간이 있었다.

아직,내 가장 최근의 비디오에서 설명,당신은 여전히 돈을 만들 수 있습니다 포커 오늘.

그러나,당신은 지금 파이의 당신의 몫을 얻기 위하여 그 어느때로 보다도 열심히 일해야 한다. 당신은 아무 이유없이 당신에게 돈을 지불 할 용의가 모든 테이블에 바보 물고기의 무리를 찾을 것으로 예상 할 수 없다.

당신은 특정 작업을 수행하여 이러한 개인을 보는 확률을 높일 수 있습니다,이러한 테이블 선택 또는 재생 등"소프트"포커 사이트"쉬운"게임.

당신이 지속적으로 승리 할 경우 아직,당신은 전략적 사고를 사용하는 숙련 된 상대와 경쟁 할 수있는 능력을 향상해야합니다.

이 라인을 따라,당신이 관심이 있다면,나는 엘리트 내 최근 교육 과정에서이 주제에 더 많은 깊이로 이동 포커 대학.

당신이 세미 프로 또는 전문 지분 포커 게임에서 지속적으로 승리를 시작하기 위해 알아야 할 정확하게 알아보십시오. 최고 포커를 재생하기위한 내 시도하고 진정한 방법을 시도하고 당신은 신속하게 결과를 볼 수 있습니다.

블랙 레인 79 의 최고 수준의 포커 학교에 가입하세요

$100 할인을 받으세요. 코드 제출:엘리트 100

포커 테이블에서 멀리서도 노력이 필요합니다.

이것은 특히 최근에 얼마나 잘 또는 가난하게 지냈는지에 관계없이 포커 테이블에서 시간을 보낼 준비가되어 있어야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단단한 포커 허드는 이러한 상황에서 큰 도움이됩니다.

많은 선수들이 확신과 집중력이 부족합니다. 그들은 정말 좋은 기분이나 일이 잘 될 때만 공연합니다.

이것은 분명히 게임을하려는 진정한 시도가 아닙니다. 포커의 처음 몇 년 동안,나는 5 백만 플레이포커머니상 손을 재생. 나는이 게임을 내 인생의 모든 깨어있는 순간을 보냈습니다.

경우에 당신은 궁금해했다,예,나는 한 번에 너무 많은 손을 재생하고 내가 멀티 테이블 온라인 포커를 재생할 때 내 모든 상대를 추적하기 위해 포커 소프트웨어 도구와 에이즈의 다양한 활용 않습니다.

당신은 내가 전문적으로 포커를 재생하는 데 사용하는 프로그램과 애플 리케이션을 알고 싶다면,당신은 바로 여기 그들 모두를 찾을 수 있습니다.

이런 종류의 지식을 구입하거나 코치,책 또는 비디오를 통해 얻을 수 없습니다. 그리고 그것이 당신을 성장과 개선으로 추진할 것이라고 말할 때 저를 믿으십시오.

누군가가 코멘트 섹션에서 제안으로,다음 단계로 재생 포커를 사용하려면,당신은 열대 위치로 재배치하고 거기에 포커 하우스에 가입 할 수 있습니다.

다른 전용 포커 플레이어의 소수와 함께 작업 및 연구의 하루 종일에 넣어.

포커 덴,내 작업 공간

분명히,모든 사람이 이 극단으로 가야 하는 것은 아니지만,저는 여러분이 그 아이디어를 얻었다고 생각합니다. 내가 아는 모든 프로 포커 플레이어는 처음에 게임을 배울 때 터무니없는 수의 손을했습니다.

당신은 또한 당신의 기술을 연습하기 위해 테이블에서 멀리 시간을 할애해야합니다. 포커 책 읽기,포커 교육 비디오 시청,포럼에 손 게시,포커 트래커 손(및 상대방의 손)분석 등은 모두 게임을 개선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모든 것을 고려,포커는 여전히 유리한 사업이다(몇 매우 수익성). 저는 세계에서 가장 많은 프로 포커 플레이어가 있는 태국 출신입니다.

결과적으로,나는이 게임에서 주목할만한 성공을 달성하고 개인의 상당한 수는 여전히 있다는 것을 개인적인 경험을 증명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은 그것을 충분히 간절히 원해야합니다.

이 게임에 새로 온 대부분의 사람들은 성공적인 결과에 대한 열망을 표현하고 처음부터 극도의 열정을 보여줍니다. 나는 종종 그들로부터 편지와 피드백을 얻을 때,나는 이것을 증명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그들이 그것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하지 않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그것이 힘든 노력을 지속적으로 할 때(그리고 특히 첫 번째 거대한 다운 스윙이 왔을 때).

그것은 더 이상 재생할 플레이포커머니상 수 없습니다 포커 당신이 결국 큰 이길 거 야 반 엉덩이 가정에. 세계적 수준의 성과를 원한다면 세계적 수준의 노력을 기울여야 합니다.

더욱이,당신은 끊임없이 당신이하는 일에 더 잘되기 위해 노력해야합니다.

2023 년에는 어떤 포커 변종이 가장 많은 수익을 제공합니까?

마지막으로,어떤 포커 게임이나 형식이 현재 가장 큰 수익을 제공합니까? 내 말은,고려해야 할 변수가 많이 있다는 것입니다.

나는 머니상 항상 때문에 그들이 제공하는 보장 지불금의 현금 게임에 대한 강한 선호가 있었다.

Report this wiki page